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주 수요일 5월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에서는 시즌1 우승팅  불나방 VS 액셔니스타 의 대결이 전파를 탑니다. 슈퍼리그 첫경기에서 불나방은 구척장신에게 패하며 탈락위기에 몰리며 물러설수 없는 설전을 예고했죠.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재방송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골때리는그녀들 다시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불나방 vs 액셔니스타 !

     

    https://youtu.be/AEOfA-iCJvI

     

    42회 골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에서는 개막전 충격패를 맞은 디펜딩 챔피언 FC 불나방 과 무서운 성장세로 시즌2 리그전 1위를 차지한  FC 액셔니스타의 맞대결을 보여줍니다. 

     

    팀 불나방은 다음 상대를 위해 지옥훈련겸 포메이션 대수술 과정을 하게 됩니다. A조 2경기 FC 불나방은 이번에 만난 액셔니스타와의 경기에서 패하게 되면 예선 탈락이라는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요. 

     

    불나방의 축구외길인생 32년의 하석주 감독은 액셔니스타의 감독 초롱이 이영표의 우상이었다고 합니다. 23년 전 국대 막내 이영표는 당시 최고참인 하석주 감독과 만남을 가지며 치열한 전략 싸움을 하네요. 1위팀들의 첫 맞대결로 치열한 경기를 예고하는데요.

    골때리는그녀들-다시보기
    골때녀-재방송

    불나방 멤버 신효범이 최전방 배치로 못보던 전술을 쓰게 되는데요. 모든 걸 내던지고 액셔니스타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불나방의 엄지송가락 '송은영'의 대활약을 예고하게 됩니다. 과연 원조 우승팀의 자존심을 지킬게 될지 궁금해 지는데요.

     

    "미치도록 이기고 싶다!" 시즌 2 , 1위침 과 디펜딩 챔피언의 접전!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 이정은 " FC 국대패밀리 2골 활약!

    FC 국대패밀리의 비밀 병기로 투입된 "이정은"  화제입니다. 41회 에서 국대패밀리 VS 개벤져스의 치열한 경기가 있었습니다. 새로 투입된 멤버인 이강인 누나 '이정은' 의 축구실력이 빛을 발하였는데요. 이정은은 최근까지 스페인에 거주하며 이강인의 에이전시에서 일을 배웠다고 합니다.

     

    이정은" 작년 여름에 한국 휴가를 왔었는데, 그때 '골 때리는 그녀들'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매주 챙겨봤다"며 팬심을 들어냈습니다. " 강인이가 어렸을 때부터 축구선수로서 엘리트 교육을 받았다. 누나로서 그걸 어렸을때부터 보고 자랐고, 저도 어렸을때부터 운동하는 걸 좋아했다" 라고 전했왔습니다. 

     

    이날 개밴져스 vs 국대패밀리의 치열한 경기에서 이정은 2골로 만점활약을 하였는데요. 후반전 마지막 개벤져스의 동점골로 승부차기로 가게됩니다. 피말리는 승부차기 승부끝에 결과는 개벤져스의 승리로 막을 내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