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늘공원 억새축제 폐쇄기간 핑크뮬리

생활tip

by 5제이 ಥ_ಥ 2020. 10. 29. 17:30

본문

작년 겨울에 가족들과 한께 방문하여, 수많은 인파를 경험하였는데요.  서울에 이렇게 많은 식물과, 하늘공원 일대를 핑크뮬리가 어울려져 장관을 보여주는 곳이 있나 싶은데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여파가 하늘공원도 피해가지 못하였습니다. 


상암동에 있는 하늘공원은 9월 26일 ~ 11월 8일까지 44일간 폐쇄 결정을 하였습니다.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출입과 방문을 임시 폐쇄결정하였습니다. 




하늘공원은 폐쇄되었으니 괜한 방문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겠네요. 그 옆에 있는 노을 공원도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하여 9월26일 부터 기존 운영시간을 2시간 단축하여 일출 후 부터 일몰 시까지만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잘 알아두세요!



노을공원을 방문할 계획이신분들도 마스크 착용 꼭 잊지 마시구요. 개인간 2M 거리두기도 꼭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그냥 찍어둔 사진으로 핑크뮬리를 봐야하나요 ㅜㅜ 


요즘 다시 3자릿수 감염자가 나오고 있어 11월 8일 이후에 다시 개방할지는 지켜봐야 할듯 싶네요. 하지만 옆에 있는 평화의 공원과 난지천공원은 상시 개방이니 방문이 가능합니다. 하늘공원이 폐쇄되어 '서울억새축제' 취소입니다. 





이런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려 서울시에서는 서울의 산과공원 홈페이지 & 유튜브에 10월 중순 부터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하여 아름다운 사진,영상을 감상해 보아요.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에는 많은 곳을 랜선여행 할 수 있는데요. 광화문광장의 가을정원, 서울숲 비대면 프로그램, 서울숲 습지 가는길등 볼거리가 풍부하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