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신애 sns '변명은 필요 없다'

방송,이슈세상

by 5제이 ಥ_ಥ 2021. 2. 22. 10:18

본문

배구계에서부터 시작된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며 일어났던 학폭 미투가 연예계에서도 연달아 이루어지고 있네요. 아이들의 수진은 그 대상이 되어 인터넷에 연달아 글이 올라왔는데요.

 

아이들의 수진 공식입장

(여자) 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폭로 글이 올라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폭력은 사실무근이며 , 악의적 루머는 형사고소를 진행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상에서는 폭로가 이어지며 사건이 수그러지지 않았고요. 하루가 지난 오늘 여자아이들의 멤버 '수진'의 공식입장을 팬까페에 발표하였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팬 커뮤니티 유큐브를 통하여 ' 학창 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 것도 맞다. 학생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 번 핀적이 있다' ' 어린 시절 방황을 했었고 그 이후 담배를 피 주지 않았다' '하지만 학교 폭력은 절대 아니며 폭력을 행사한 적은 없다', '글을 쓴 친구와 친구였으며 다툼이 있었지만 일방적인 폭행을 가하지 않았다' 라고 억울한 부분이 있음을 알려왔네요.

 

서신애 '변명은 필요 없다'

같은 날 서신애 배우의 SNS에는 'none of your excuse'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는데요. 배우 서신애는 수진과 같은 학교를 다녔으며, 연예인 서양도 피해를 입었다고 언급이 되어 의혹이 있었죠.

 

 

 

이 또한 수진의 공식 입장에서는 서신애와 대화를 나눈적도 없고 관련이 없다고 알려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