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리타정수기 마렐라XL 사용기, 사용법

생활tip

by 5제이 ಥ_ಥ 2020. 10. 31. 17:00

본문

유아인 정수기 - 브리타 마렐라XL 사용기


유아인이 나혼자산다에서 사용하여 유명한 브리타 정수기 마렐라XL을
구매하였는데요. 브리타 정수기를 주문하고 한달정도 있다가 받았네요;; 
(직구로 구입) 저렴하게 구입한 브리타 마렐라XL 사용기 함께 보실까요?!


브리타 정수기 - 마렐라XL 

브리타 정수기에 뒤에 붙은 마렐라XL은 사이즈에 따른 명칭이 붙은거에요. 사이즈, 물을 담을 수 있는 용량에 따라 말이에요. 
마렐라XL은 3.5L의 물을 담을 수 있고, 브리타 플로우 8.2L, 마렐라쿨 2.4L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요. 대신 기능은 전혀 다를게 없으니 용량만 보고 사심됩니다요!


그 전에는 생수를 시켜먹었는데, 재활용 분리수거도 너무 많이 나오는 거 같구, 환경에 좋은 브리타 정수기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다규요. 

구입 방법?

물론 일반 쇼핑몰에서 구하면 며칠안에 받을 수 있어요. 대신 직구 사이트도 있는데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대신 오래기다려야해요. 저는 아직 남은 생수가 많아서 직구로 구입했네요. 

브리타정수기는 정식 수입사가 있어서 판매하고 있구요. 필터같은경우도 따로 쉽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지면에서도 매우 간단해요. 

브리타 마렐라XL 선택이유?

사용기를 몇개 찾아보니 마렐라XL 보다 더 큰제품은 크기때문에 냉장보관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용량도 3.5L 정도면 2틀정도는 먹을 수 있어서 큰 불편 없이 쓸수 있을거 같았어요. 2주동안 써보니 편리합니다. 

브리타 마렐라XL 물맞이 어때?

브리타정수기 구조는 매우 간단하게 필터만 중간에 하나 들어가 있는 구조인데요. 신기하게도 수돗물이 필터에서 나오면, 수돗물 냄새가 싹 사라지고, 생수랑 거의 차이없는 맛이에요.

 막 프레시 하고, 색다른 맛있는 물 맛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깔끔한 만족스러운맛?ㅋ  


간단한 구조의 브리타 정수기! 물통과 + 필터 = 맛있는 물!


브리타가 자랑하는 정수 필터!! 필터는 천연 코코넛 껍질을 이용하여 제작되었다고 해요. 필터 겉면에 거먼 가루는 코코넛 껍질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된답니다. 

브리타 정수기 간단 사용법 


1) 물통을 깨끗이 씻어 주세요!


2) 물통에 물을 받구요. 거기에 필터를 넣고 기포가 잘빠지게 넣고 흔들어 주세요. 


3) 필터에서 더이상 기포가 나오지 않는다면 물을 버리구요. 


4) 물통에 필터가 잘 들어가게 꼽아주세요. 
5) 그럼 필터가 들어간 물통에 물을 채워주면 물이 정수되어 밑으로 내려와요. 


6) 이 과정을 2번 정도 반복하며 정수된 물을 버려주시고, 그 이후부터 정상적으로 마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쓰죠. 


물병뚜껑에 필터수명이 표시되니 간단하게 필터를 교환할 시기를 알수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