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도굴) 이재훈 범죄오락영화

방송,이슈세상

by 5제이 ಥ_ಥ 2020. 10. 28. 15:21

본문

2020년 11월에 개봉예정인 영화 (도굴) 이 얼마전 티저포스터와 예고편
을 공개하며 흥미를 끌고 있는데요. 이제훈 ,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출연하는 한국판 인디아나존스를 표방하는 영화 도굴 어떤 영화인지 살짝 알아보자구요!

범죄오락무비 '도굴' 



범죄오락무비를 표방한 영화 도굴! 이름만 들어도 유쾌한 탐험영화 일것같은데요.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 (강동구)배우는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 난 천재도굴꾼'으로 나온다고 해요.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이라는 웃기는 캐릭터 일것 같은 삽다리(임원희)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고구려 고분벽화, 서울 강남의 선릉까지 영화 도굴은 유쾌하게 도굴의 세계를 보여줄것 같아요.




영화 도굴의 핵심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의 팀플레이에서 나올것 같은데요. 거기에 미스터리 인물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역으로 신혜선까지 더해지면 영화에 긴장감은 물론 뭔가 모를 반전이 기대되는데요. 

영화 도굴 예고편 , 11월 4일 대개봉!



"고물이랑 보물이랑 한 끗발 차이다"
"시간이 지나면 고물이 보물 되는 거야"
"에이 왼손으로 물건 주면 오른손으로 현찰 받는 게 이바닥 룰인데"
"주인 없는 보물을 찾으러 그들이 온다"




012345





예고편을 보고 난 느낌은 '인디아나 존스' , '툼레이더' 같은 모험 영화에 추가로 보물과 보물을 처분하면서 생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까지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예고편에서 는 보물을 찾는 모험영화 + 범죄영화가 플러스 된 근사한 무비가 될것 같아 기대가 드네요. 배우들도 멋지고 영화 잘 나왔으면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