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딸 이혼설

방송,이슈세상

by 5제이 ಥ_ಥ 2020. 10. 28. 13:55

본문


티비 조선에서 하는 아내의 맛으로 유명세를 탄 커플이 많은 데 그중에서도 함소원, 진화 '함진커플'이 인기를 많이 얻었죠. 아내의 맛을 통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로 중국 시어머니와의 해프닝, 딸 혜정이를 키우며 함진커플의 의견차이로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데요.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커플

최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커플의 딸 혜정이가 고열 증상을 보이며 기침, 콧물 증상을 보였는데요. 여기서도 함소원 씨는 두부가 열을 내리는 효과가 있다며 두부를 이용한 민간요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진화는 병원에 혜정이를 데려가자며 의견차이를 보이는 에피소드입니다. 함소원은 방송에서 혜정이가 예전에 병원에 가서 항생제를 맞고 부작용을 보인적이 있어서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네요.




 사실 아기들의 체온은 일반인 보다 높고, 병원에 가도 해열제 말고는 특별한 방법이 없어서 좀 지켜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요.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부부의 의견차이가 있을 수 있겠죠.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언론을 통해서 함소원과 진화의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알려졌느데요. 그 나이차이는 18살 입니다. 함소원 1976년 6월 16일 생으로 45세입니다. 18살 나이차이는 사랑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니란듯이 좋은 궁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함소원 진화 이혼 설?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진화 커플이 자주 다툼을 보이고, 에피소드들이 자극적으로 보여서 그런지 이런 결별, 이혼 설이 흘러나왔는데요.  






또 한동안 아내의 맛에서 함진 커플이 눈에 보이지 않아 이런 이야기가 나온거 같은데, 다시 아내의 맛에 컴백을 하며 불화설을 단번에 일축시켰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페이징